[뉴스][NBA] 토론토, 바이아웃 시장에서 베테랑 포워드 영입

[뉴스][NBA] 토론토, 바이아웃 시장에서 베테랑 포워드 영입

G 분석맨 0 667

16776821598597.JPG


 


[점프볼=김호중 객원기자] 토론토 랩터스가 강력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선수 영입이 이어지고 있다.

토론토 랩터스 구단은 1일(한국시간) 윌 바튼을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토론토는 최근 열렸던 트레이드 시장에서 주축 선수들을 전부 트레이드 블록에 올려놓으며 리빌딩으로 향하는듯 보였다. 하지만 트레이드 마감일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주전 센터 야곱 퍼들을 영입한데 이어 주축 선수들을 전부 잔류시키며 대권 도전을 향한 강력한 의지를 표한 상황이다.

그들의 의지는 바이아웃 시장에서도 이어졌다. 최근 워싱턴에서 바이아웃된 바튼을 영입하며 전력을 또 한 번 보강했다. 리빌딩은 절대 없다는 것이다.

바튼은 2012 드래프트를 통해 NBA에 입성한 베테랑으로 데뷔 후 포틀랜드, 덴버, 워싱턴 등에서 뛰면서 기량을 갈고닦았다. 커리어 563경기에 나서 평균 11.4점 4.2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다. 올 시즌 워싱턴에서 40경기에 나서 경기당 7.7점 2.8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다.

바튼은 스카티 반즈, OG 아누노비와 함께​ 토론토의 윙 뎁스를 채울 것으로 예상된다.

30승 32패 동부 9위에 그치고 있는 토론토가 바튼 영입을 통해 어떤 상승 효과를 만들어낼지 궁금해진다.

 

0 Comments
+ 더보기

공지사항

로얄카지노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